포스트 코로나 시대, HVAC의 새로운 역할

코로나19로 인한 전 세계적 위기 속에서 기계설비 산업은 오히려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예방과 확산 방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환기, 청정, 공조, 음압병실 등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
스마트 기계설비는 포스트 코로나 한국판 뉴딜 정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0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는 올해의 주제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 HVAC의 새로운 역할’로 정하고,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신기술∙기자재 및 정책 대안을 집중 조명합니다.
우리 기계설비 산업이 위기 속에서 오히려 빛나는 기회를 찾아내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에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가 함께 하겠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HVAC의 새로운 역할

코로나19로 인한 전 세계적 위기 속에서 기계설비 산업은 오히려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예방과 확산 방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환기, 청정, 공조, 음압병실 등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스마트 기계설비는 포스트 코로나 한국판 뉴딜 정책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0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는 올해의 주제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 HVAC의 새로운 역할’로 정하고,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신기술∙기자재 및 정책 대안을 집중 조명합니다. 우리 기계설비 산업이 위기 속에서 오히려 빛나는 기회를 찾아내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데에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가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