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엔티원,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서 오배수관 솔루션 선보여

작성자
hvac
작성일
2024-05-17 19:14
조회
46


㈜투엔티원은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서 오배수관 압력 문제를 해결한 제품을 선보인다.



위생기구 사용 후 배수시 발생하는 음압(공기부족)에 의한 배수흐름 정체, 배관막힘, 오배수 및 악취, 유해세균 등의 역류문제와 실제 현장에서 발생하는 설치공간협소의 문제 역시 특허 받은 기술이 반영된 ‘G.P. 통기밸브’(G.P. AAV)를 통해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고층건물의 최하단부 엘보우 존에서 발생하는 음압과 강한 양압의 상층부 역류로 인해 발생하는 오배수 역분출, 봉수빠짐, 악취와 유해세균 등의 실내유입 등의 문제 역시

‘G.P.공기감쇠기’(G.P. APADS)를 통해 동시에 해결 가능한 방법을 제시한다.

㈜투엔티원 관계자는 통기밸브 선택시 가격과 함께 반드시 배수시 필요한 공기를 충분하게 공급하는지, 밸브가 완벽하게 밀폐되는지 객관적 자료를 통해 충분한 역할이 가능한 제품인지를 고려하여 구매(설치)할 것을 당부하였다.

㈜투엔티원은 30여 년간의 배관산업과 관련하여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의 제품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국산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