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IM,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참가

작성자
hvac
작성일
2024-05-17 19:06
조회
44


 

 

 

 

 

 

 

 

 

 

 

KCIM(케이씨아이엠)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건설 IT 전문 기업인 KCIM은 BIM(Building Information Modeling, 빌딩정보모델링) 컨설팅 및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KCIM은 오토데스크의 레빗(Revit)을 비롯해 오토캐드(AutoCAD), 나비스웍스(Navisworks) 등 BIM 프로그램을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도와주는 각각의 애드인 프로그램인 BIMlize Tools(빔라이즈 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BIMlize Tools for Revit은 BIM 프로젝트 관리와 모델링 생산성 향상, 데이터 관리가 특징이다. 여러 번 반복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BIM 프로젝트의 특성을 파악해 이를 항목별로 간단히 실행할 수 있도록 메뉴화 하여 프로젝트 시 도움이 되는 70여 가지 기능을 담고 있어 Revit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한편, KCIM은 BIM 컨설팅 및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로 건설, 건축, 토목엔지니어링, 플랜트 분야 기업들의 요구에 맞춘 솔루션 도입 및 구축, 교육, 개발, 컨설팅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BIMlize Tool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택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2홀 KCIM 부스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ITBizNews(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