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시스템,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서 일체형방화댐퍼 선보여

작성자
hvac
작성일
2024-05-16 22:16
조회
65


하나로시스템이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해 내화채움구조 일체형방화댐퍼를 출품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국토교통부의 건축물 피난 및 방화구조 기준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나로시스템은 방화댐퍼의 개발과 설치에서 시작해 전체적인 방화 시스템의 설계, 구축 및 유지 관리에 이르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각종 감지기와 연동되는 내화채움구조 일체형 방화댐퍼를 개발하여 시장에 선보였다.

회사는 싱글 블레이드, 더블 블레이드, 댐퍼 2등분형 등 다양한 규격의 방화댐퍼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은 모두 GI, SUS 재질로 제공되어 설치 위치에 따라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모든 제품은 필요한 시험 성적서를 취득하여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보증한다.

하나로시스템은 에이징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있으며, 주차장 환기용 SLIM FAN과 결합한 일체형방화댐퍼는 설치 및 유지관리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와 같은 혁신적 접근은 회사의 기술력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기계설비전시회에서 하나로시스템은 새롭게 개발된 일체형방화댐퍼와 그 외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하나로시스템이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하나로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