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밸브,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참가로 산업 리더십 강화

작성자
hvac
작성일
2024-05-16 22:14
조회
46


자동 제어 밸브 전문기업 울트라밸브가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SETEC에서 개최되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울트라밸브가 자사의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09년에 설립된 울트라밸브는 3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밸브 제조 전문기업이다. 후발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도전적인 자세와 차별화된 기술을 제품에 적용하여 시장을 개척해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울트라밸브는 특허 받은 부식 방지 구조의 제어 밸브와 복합 제어 밸브, 신형 직동식 스테인리스 감압밸브, 원격다단 제어 감압밸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KFI, 성능인증, KC, CP 인증을 획득하여 기술적 차별성뿐만 아니라 성능의 신뢰성 또한 입증되었다.

울트라밸브는 상수도 및 소방시설 분야에서 요구되는 감압밸브 수요에 부응하여 다양한 기능의 밸브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계설비전시회는 업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은 물론, 울트라밸브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울트라밸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ITBizNews(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