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명테크,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 참가…난방용전열관 전시

작성자
hvac
작성일
2024-05-14 20:30
조회
39


전기바닥난방 전문 기업 삼명테크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세텍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는 냉난방공조설비, 탱크펌프 등 기계설비 전품목이 대규모로 전시되는 국내 최대 규모 기계 설비 종합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 삼명테크는 전기바닥난방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품목 : 난방용전열관) 과 난방제품을 적용한 온열벤치, 전기 난방 시스템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한 B2G IoT 온도조절기를 소개한다.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Zesta-On은 완벽한 방진 방수 기능을 통해, 전기 디바이스의 취약점인 누전의 위험을 원천 봉쇄한 내구성 강화하였으며, 발열봉안에 액체가 아닌 산화마그네슘이 충진되어있어 점검구나 보일러실이 필요없어, 유지관리 없이 사용이 용이며, 자체적으로 축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난방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접지선 일체형 구조로 과전류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있어 제품 전기 안전성을 높였으며, 발열봉안에 2중 열선을 삽입하여, 발열봉에서 발생하는 전자파 및 전자기장 발생을저감시켜 EMF 인증을 획득하였다.

이러한 장점들을 통해 현재 조달청 난방용전열관 유일한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받았으며, 업계 최초 녹색기술 및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하였다.

삼명테크 전기바닥난방 시스템은 주로 일반 전기가 공급되는 학교, 기숙사, 숙박시설, 병원과 같은 공공기관에 적용되나, 철제 구조물에 적용하여 온열벤치로도 응용이 가능하여, 겨울철 한파 대비책으로 많은 버스정류장에 설치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B2G IoT 온도조절기는 앞서 소개한 전기바닥난방과 온열 벤치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모니터링 및 인수인계 간소화 기능이 접목되어있어, 난방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삼명테크 임주희 대표는 “삼명테크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환경문제를 고려하여 지속적인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삼명테크의 신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 ITBizNews(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