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스엠케이 기계설비성능점검 서비스 ‘블루멘토’ HVAC KOREA 2024 출품

작성자
hvac
작성일
2024-05-08 20:07
조회
70

㈜엘에스엠케이의 기계설비성능점검 서비스 ‘블루멘토’가 '2024 건물유지관리산업전' 전시회에 이어 2024년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SETEC에서 개최하는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 새롭게 개선된 내용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블루멘토는, 국토교통부가 2020년 기계설비법 제정·시행 이후 유지관리기준을 마련, 전문기관이 일정 규모 이상의 건축물 기계설비(냉난방·공조·급수·급탕설비)에 대해 유지관리에 필요한 법적 성능점검을 연 1회 이상 시행되면서, 기계설비 성능점검업체들의 숙제인 점검업무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성능점검 및 작업자와 관리자 간에 원활하고 신속한 업무 해결을 앱과 웹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표준 양식 보고서를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고, 현장 작업자에게 점검지를 할당해 작업 내용을 즉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한, 매우 간편한 플랫폼이며 1인이 3역의 업무 효과를 보게 하여 작업자의 업무량을 극소화하고 회사의 인건비를 대폭 감소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1인이 1일에 1개의 성능점검이 일반적이었지만, 블루멘토를 도입하면 1인이 1일에 평균 3개의 성능점검 보고가 가능하고 보고서가 자동 배치 출력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이 대폭 개선되었고, 불필요한 업무의 중복을 해소하였으며, 경쟁이 심한 입찰단가에도 회사의 매출 증가에 큰 기대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블루멘토 서비스를 사용하면 기계설비유지와 기계설비성능점검 등 다양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문인력의 점검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어 회사의 실질적 매출 증대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주)엘에스엠케이가 출시한 블루멘토의 높은 효율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누구나 무료 체험 서비스 프로모션가입해보면 즉시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지난 1월 출시 이후, 전국의 기계성능점검업을 하는 회사들의 가입 증가와 무료 체험 기간 연장 요청에 따라, (주)엘에스엠케이는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하였다.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블루멘토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체험 서비스 기간 동안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주)엘에스엠케이의 관계자는 "블루멘토는 점검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 영업이익 및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써, 많은 기업에게 실질적 이익이 될 것"이라며 개인화(자기회사의 S/W화)를 강조하고 있다.

이번 무료 체험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기업이 블루멘토의 효과를 경험하고 더 나은 기계성능점검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ITBizNews(https://www.itbiz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