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erslider id=”11″ /]

대한민국 유일

[ 기계설비 전문 전시회 ]
대한민국 유일 [기계설비 전문 전시회]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는,

올해 4회 째를 맞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전문 전시회이며, 한국종합건설기계설비협의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한설비공학회, 한국설비기술협회, 한국설비기술사설계협회 등 기계설비 산업의 모든 주체가 참가하고 만들어가는 기계설비인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입니다.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HVAC KOREA)에는 환기설비, 공기조화기, 배관·밸브류 등 기계설비 전 분야가 참가하며,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LH와 공동주최로 ‘미세먼지 특별관’이 동시 개최되어 기계설비분야를 포함한 실내·외 모든 공간에서의 미세먼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참가기업 정보
“2019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는 기계설비 전 분야가 70개사 230부스로 참가합니다. 전시회 방문 전, 어떤 회사들이 어떤 전시품목을 소개할 지 미리 만나보세요!
미세먼지 특별관
“2019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서 LH와 공동으로 미세먼지 특별관을 개최합니다. 본 특별관에서는 공기청정 환기시스템, 에어샤워 등 미세먼지 문제에 대한 종합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컨퍼런스
잠실 롯데월드타워가 수열에너지를 활용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미국 수열시스템과 국내 사례연구를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서 소개합니다.
컨퍼런스
구매 담당자이신가요? 공급사를 선정하고 우리 기업에 이득이 되는 협상법을 ‘기계설비 구매 전략 세미나’에서 소개합니다. 최신 구매동향까지 만날 수 있는 세미나, 놓치지 마세요!
컨퍼런스
2020년부터 공공건축물, 2025년부터 민간건축물 제로에너지건축물(Zero Energy Building, ZEB) 의무화! 국토교통부로부터 직접 정책설명을 들어 보세요!
컨퍼런스
4차산업혁명 시대에 더욱 강조되는 데이터의 중요성! “데이터센터 냉각 트렌드” 세미나에서 데이터센터 에너지저감 솔루션 및 구축사례를 소개합니다.
컨퍼런스
미세먼지로부터 주거환경을 어떻게 보호할 수 있을까? “LH 특별 세미나”에서 LH의 미세먼지 종합대책과 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컨퍼런스
대한설비공학회와 국내 대표 건설사로부터 데이터센터 시공사례, 이라크 신도시 프로젝트, 수배관 최적설계 기술, 공동주택 미세먼지 솔루션 등 최신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컨퍼런스
수열에너지의 신재생에너지 인정이 추진되고 있는 만큼 이를 뒷받침하는 관련 산업인 히트펌프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온실가스 감축 솔루션, 히트펌프산업의 동향과 발전방향을 소개합니다.
컨퍼런스
건축기계설비 설계, 시공 및 CM 실무용 Hyd-SAREK(냉난방수배관시스템) 강습회를 “2019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서 개최합니다.
부대행사
기계설비인들간의 네트워킹,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서 그 소통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40대 건설사 설비팀장 및 한국설비설계협회 소속 설계사 임직원과 참가업체의 미팅 포인트!
셔틀버스
세텍 주차장에는 자리가 부족하고, 차는 필요할 때! 참관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송파 탄천주차장과 SETEC(세텍) 전시장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주요 참석 바이어

PARTNERS